본문 바로가기

콘솔&PC게임/보더랜드3

보더랜드3 어둠속의 악마 이리디안의 룬 작동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사이드 퀘스트는 콘래드의 거처에서 진행하는 사이드퀘스트인 <어둠 속의 악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콘래드의 거처의 크림슨 라디오 챌린지와 같은 위치에 있다.

 

퀘스트를 수락하고 이곳에 있는 레버를 작동시킨다.

 

그러면 비밀스레 닫혀있던 문이 서서히 열리기 시작. 

 

들어가기전에 퀘스트를 의뢰한 렌이라는 로봇의 머리를 챙겨주자.

 

문으로 입장하면 이리디안의 흔적들이 곳곳에 보인다. 그만큼 신비스러운 분위기.

 

바키드에게 목따이고 홀로 남겨진 렌의 몸둥이. 이곳에 머리를 연결시킨다.

 

이후 알코노스트를 찾기위해 퍼즐을 풀어 문을 열어야한다. 트랩도어라고 보면 되겠다. 이번 보더랜드3의 묘미 중 하나가 아닐까싶다. 

 

이리디안 룬을 작동하기 위해 렌이 힌트를 준다. 세개의 고리가 하나로 보일때였나? 겹쳐질때였나? 

 

이렇게 고리가 세개 겹쳐지는 부분을 찾으면 된다. 하지만 무작정 쏘면 안되고 

 

이 발판 위에서 쏴야한다. 즉, 이 발판 = 고리 세개가 겹쳐지는 곳이라고해도 무방하다.

 

그러면 이렇게 고리에 불이 들어오는데, 이때 고리 너머에 있는 스위치를 총으로 갈겨주면 된다. 총 세개의 스위치를 작동시켜야 한다.

 

 

영상으로 보기

 


알코노스트의 팔 한짝을 찾았다.

 

이후 수많은 바키드를 처치해가며 라그로마르까지 물리치면 퀘스트 완료이다. 

 

퀘스트 도중 득템한 <불타는 촘퍼>. 

 

안그래도 속성무기가 없어 고민이던찰나에 괜찮은 아이템을 득템한것 같다.

 

촘퍼의 산탄은 이런식으로 나간다. 폭발데미지까지 있어 데미지도 좋고 범위도 좋아 탄소모가 효과적이다. 실제로 써보니 적들이 시원시원하게 터진다.

 

그리고 퀘스트 완료후 받은 불타는 촘퍼다. 득템도되고 보상으로도 얻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