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PC게임/보더랜드3

보더랜드3 메리디안 메트로플렉스 소닉 부스터 및 챌린지

반응형

한 눈에 보는 지도. 역시 별다른 어려움은 없다. 다만 해메일 가능성이 있는 구간은 타깃 하이재킹이다. 타이폰이나 죽은 클랩트랩등은 길만 잘찾으면 되고 또 파쿠르만 잘하면 되는데 타깃 하이재킹은 유독 트랩들이 많은것 같다. 이번에는 소닉 부스터를 얻을 수 있는 사이클론을 하이재킹해야하는데 모르는 사람은 해메일 수 있다. 덤프트럭 미션과 비슷.

 

 

타깃 하이재킹 ( 소닉 부스터 )

문제의 그곳.

 

스위치를 암만 때려보아도 안열린다. 그렇다면 무조건 주위를 둘러보며 관찰하자. 못여는 트랩은 절대 없다.

 

끊어진 선. 어디서 많이 보았다.

 

전류는 공급중이다. 그렇다면 끊어진 선끼리 전류가 통하도록 해야한다. 방법은 바로 물과 액체등이다.

 

 

입구에서 위쪽을 보면 덤프 미션때 보았던 이 과녁이 있을 것이다. 보더2에서는 이런 표적들을 조금 뚜렷히 표시해주었는데 이번에는 그딴거 없네... 아무튼 저 배수관을 터트리면 물이 쏟아진다.

 

고가도로 밑으로 이어져있는 배수관쪽에도 과녁이 있다. 쏴준다.

 

그리고 마지막 과녁. 이것까지 쏘면 물을 통해 전류가 공급되어 결계가 사라진다.

 

이건 보너스! 어떤 밴딧이 타고 있던 사이클론이었는데 저 반짝거리는게 너무 이뻐서 하이재킹한다음 스캔해서 내가 쓰고 있다.

 

임기표적

ㅗㅗ

 

ㅇㅇ

 

타이폰 접선지

타이폰 접선지. 이곳 역시 파쿠르로 올라갔던 기억이 난다. 의외로 길이 간단하니 최대한 관찰하고 연구하면 금방 답이 나온다. 분명 스크린샷과 동영상을 찍어뒀는데 저장이 안된건지 아무리 찾아도 자료가 없다... 

 

P.S

내일부터는 다시 일주일 내내 야근 시작.. 컨디션도 엉망인데 꾸준글도 쓰고싶고 여러모로 스트레스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