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치/포켓몬 아르세우스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불꽃숭이 위치&퀘스트

반응형

4세대 스타팅 중 하나인 '불꽃숭이'. 옛날옛적 애니 DP반영시 염화 명장면으로 인기도가 떡상한 캐릭터로 기억된다. 아무튼 기존 4세대에서도 스타팅으로 인기가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이하 레아새)에서는 스타팅 멤버로 합류하지 못했다.

 

레아세 역시 4세대 신오지방을 배경으로 하고있고지만 (고대에는 히스이지방이지만 훗날 신오) 스타팅멤버가 바뀌어 아쉬움을 샀다.

 

하지만 아르세우스에서도 불꽃숭이를 키워 파이숭이, 초염몽까지 진화시킬수가 있다. 불꽃에 격투타입까지 있어 여러모로 쓸만하다. 

 

불꽃숭이는 출몰도하지만 퀘스트로도 얻을 수 있다.

 

아르세우스 불꽃숭이 퀘스트

[서브 퀘스트 20 : 빨간 불덩이의 수수께끼]를 진행하면 불꽃숭이를 1마리 잡게되어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옥'이라는 여성NPC에게 받는다. 아래는 수옥의 위치

 

수옥의 위치

이후 흑요들판의 퀘스트 지점으로 이동하자. 

 

하지만 불꽃숭이는 밤에 나타난다고 했으니 근처 기지로 이동후 밤까지 쉰다. 

 

밤에 퀘스트 지점으로 가면 불꽃숭이가 나무 위에 있다.

 

이때 포획을 하면 된다. 

 

아르세우스 불꽃숭이 출몰 위치 1

불꽃숭이가 출몰한다는 큰뿔 고지 바로 위쪽큰뿔 산길 옆쪽. 몬스터볼 아이콘으로 마킹해놓은 지점이다. 내가 불꽃숭이를 잡은 위치는 큰뿔 고지 바로 위쪽 몬스터볼 아이콘 지점이었다. 

 

이렇게 불꽃숭이가 등장함. 만약 없다면, 근처 기지로 이동후 캠프에서 잠깐 휴식하거나, 아침까지, 낮까지, 저녁까지, 밤까지로 계속 시간을 바꾸면서 리젠을 기다려보자. 

 

※1,2번 위치 모두 불꽃숭이가 나오는걸 확인. 가까운 거리니 모두 한번씩 같이 돌아주면 좋다. 그리고 1,2번 동시에 불꽃숭이가 리젠되기도 했다.

 

불꽃숭이는 2번 포획 실패시 사라져버리기때문에 먹이를 이용하는게 좋다. 나나열매를 이용해 먹이를 먹고있을때를 노리면 포획확률을 높일 수 있다. 

 

아니면 먹이먹는사이 뒤로 돌아 후다닥 비비면서 헤비볼을 던지는 방법도 있다.

 

불꽃숭이 위치 2

우두머리 초염몽과 리젠되기도함.

 

 

포켓몬스터 레전드 : 아르세우스 우두머리 위치

<포켓몬스터 레전드:아르세우스>에서는 우두머리 포켓몬이라는게 추가되었다. 우두머리 포켓몬은 일반 포켓몬들과 다르게 울음소리와 크기가 굉장히 크고, 노력치가 높게 쌓여있다. 또한 자력

wqwq.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