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PC게임/보더랜드3

보더랜드3 엠버마이어 타이폰 및 크림슨라디오 등 챌린지

반응형

에덴-6의 엠버마이어 맵이다. 절대 작지 않은 맵. 플루드무어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큰 편이다. 이즘왔으면 아마 에덴-6에서의 퀘스트 진행은 거의 마친 상태일 것이다. 임기표적이나 타이폰 일지 등은 찾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으나 두개의 크림슨 라디오 모두 파쿠르를 해야하기때문에  이에 관련된 소소한 공략들만 공유해보겠다.

 

 

크림슨 라디오 첫번째

첫번째로 간 크림슨 라디오의 위치다. 보다시피 저기로 올라가는 방법은 우측에 있는 커다란 배관을 통해서이다. 배관을 오를 곳을 찾아보자.

 

그러디 이즘에서 적당히 뛰기 좋은 곳을 발견하여다. 스샷에서 내가 겨냥하고있는 저 간판 비스무리한것을 향해 뛰면서 점프하면 

 

이렇게 배관에 올라타기가 성공. 배관을 따라 크림슨라디오 쪽으로 향하면 끝.

 

 

크림슨 라디오 두번째

두번째 크림슨 라디오의 위치에 가기 위해서는 저기 저 사다리를 꼭 타야할것같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저 사다리를 지상에서 점프해서 타는건 불가능. 그렇다고 사다리 밑에 파쿠리하여 올라갈만한 사물이나 건물이 있는것도 아니다.

 

여기서 바로 뒤를 돌아보면 내가 조준하고있는 쪽으로 낮게 설치된 사다리가 하나 보인다. 단서는 이거다.

 

사다리가 있는쪽을 향해간뒤 이걸 타고 올라가면 

 

방금 보았던 사다리가 있다. 점프해서 올라타준다.

 

이곳은 쭈구려 앉은 다음 나아가고

 

관건은 이곳이다. 위쪽 지지대때문에 점프할 경우 자칫하다가 바닥에 떨어지기 쉽상이다. 나는 점프를 살짝 느리게 해서 올라탔다.

 

그 뒤에는 다시 이 배관을 타고 올라가면 끝. 

 

여기까지 모두 크림슨 라디오 공략이었다. 나머지 타이폰일지나 임기표적, 죽은 클랩트랩은 찾기 쉬운곳에 있으니 따로 작성하지 않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