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치/포켓몬 아르세우스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하늘을 나는 포켓몬

반응형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는 세미 오픈월드를 표방하고있는 만큼, 다양한 형태로 야생 포켓몬들을 만나볼 수가 있 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하늘을 나는 포켓몬들이다.

 

비행타입의 몇몇 포켓몬들은 하늘을 날 수 있는데, 이때 그들을 잡을 수 있다. 장점은 별다른 전투 없이도 갸라도스,찌르호크같은 포켓몬들도 초반에 손쉽게 잡을 수 있다는 점.

 

또 이들을 잡아야하는 이유 중 또다른 하나는 바로 '도감과제'때문이다. 해당 포켓몬들은 '나는 중에 잡은 횟수'라는 목록이 있다.

 

하늘을 나는 포켓몬

  1. 찌르호크
  2. 갸라도스
  3. 토게틱
  4. 토게키스
  5. 돈크로우
  6. 크로뱃
  7. 자포코일
  8. 워글

 

흑요들판 나는 포켓몬

흑요들판에서는 [찌르호크/갸라도스/토게키스]를 잡을 수 있다. 그중 토게키스는 벽을 타고 올라가야하기에 최소 천관산기슭에서 포푸니크를 라이딩으로 얻는 지점까지 스토리를 밀어야한다.

 

그러나 신비록을 타고 절벽을 비비면서 올라가면 가지긴 한다.

 

찌르호크(비행)
갸라도스(비행/물)
토게키스(비행/페어리)

 

홍련습지 나는 포켓몬

홍련습지에서 나는 포켓몬은 토게틱이 있다. 토게틱은 데굴데굴 언덕과 황새풀 초원에서 볼 수 있다. 토게틱은 '비행/페어리'타입이다.

 

데굴데굴 언덕
황새풀 초원

 

군청해안 나는 포켓몬

군청해안에서는 [찌르호크/돈크로우]를 잡을 수 있다. 참고로 돈크로우는 밤에 나온다.

 

나는 찌르호크(노말/비행)
나는 돈크로우(밤에 출현,비행/악)

 

천관산기슭 나는 포켓몬

천관산기슭에서는 [자포코일]을 잡을 수 있다.

 

자포코일(전기/강철, 등반절벽)
자포코일(공신산길)

 

순백동토 나는 포켓몬

순백동토에서는 날고있는 [크로뱃/워글]을 포획할 수가 있다.

 

크로뱃(독/비행, 얼음귀신폭포)

날고있는 크로뱃은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워글은 선단신전을 통해 위로 올라가야한다.

 

일단 선단신전 내부로 들어 간 뒤 쭈욱 올라간다.

 

그리고 출구로 나간다.

 

그러면 선단신전 옥상이 나올텐데, 앞쪽에 이런 구조물같은게 있다. 이곳으로 올라간다. 

 

그러면 나는 워글을 포획할 수 있다.

 

반응형